close

 




專輯:Mirage
發行:2012.09.04
演唱:티아라 T-ara
歌曲:Sexy Love

Sexy Love MV(DAY BY DAY續集)




歌詞:韓文 / 中譯 / ♪中文空耳

그대로 멈춰요 sexy love 
就那樣停止吧
♪ 可de摟 萌  球呦 sexy love
그윽한 눈빛을 가득 담은 sexy love 滿是深邃眼神的sexy love
可恩看 潤 披冊 卡的 他們 sexy love
철옹성 같은 내가 흔들려 讓銅牆鐵壁般的我動搖
秋翁松 卡騰 內嘎 亨的溜
냉철했던 내 생각이 지금 흔들려 讓冷靜理智的我現在開始動搖
內 糗 嘿咚 內 say嘎 ki 幾根 亨的溜

이 짜릿한 밤에 這刺激的夜晚裡
以 查理喊 怕妹
뜨거운 눈빛이 날부르네요 火熱的眼神呼喚著我
德勾溫 潤 披冊 納普了 內呦
(이렇게 내맘을 훔쳐가) 就這樣偷走我的心
以摟K 內馬悶 婚求嘎
거기 멈춰요 就在那停住
扣ㄍㄧ 猛求呦
내게로 와요 到我這來
內給摟 哇呦
내 맘을 이제 받아줘요 現在就請接受我的心吧
內 馬悶 以皆 怕打糾呦

넌 정말 你真的是
弄 衝馬
sexy 눈 sexy 코 sexy 입 sexy love
sexy 潤 sexy 扣 sexy 億 Sexy Love
내 눈엔 모든게 다 sexy 我眼裡你全都sexy
內 潤 內 摸登給 踏 sexy
oh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don't you know
oh  sexy eyes  sexy nose  sexy mouth  don't you know
오늘 난 네가 정말 sexy  今天我覺得你真的好sexy
偶呢 南 內嘎 衝馬 sexy

NO NO NO NO can you feel my love
NO NO NO NO  can you feel my love
내 맘을 느끼나요 (오!)  感受到我的心了嗎(Oh!)
內 馬悶 呢 ㄍㄧ哪呦 ( 喔~ )
NO NO NO NO can you feel my heart
NO NO NO NO  can you feel my heart
내게로와 Tonight night night 到我這來
內給摟哇 Tonight  night night

間奏~♪

잠깐만 멈춰요 sexy love 稍稍停一下
倉干慢 猛求呦 sexy love
이 기회를 놓치기 싫어요 sexy love 不願錯過這機會
以 ki 會了 no 七ㄍㄧ 喜摟呦 sexy love
내 곁에 있어줘요 그대로 就那樣在我身旁吧
內 ㄎㄧㄡ te 以搜九呦 可de摟
오늘은 나를 떠나지 마요 그대로 今天就那樣別離開我
偶呢冷 納了 豆 那基 馬呦 可de摟

시간이 갈 수록 隨著時間流逝
西肝逆 卡 速~摟
그대가 내 마음에 들어오네요 你已進到我心裡
可de嘎 內 馬恩妹 德摟偶內呦
(그대로 내맘이 불 타올라) 就那樣讓我心似火燒
可de 摟 內馬咪 普 踏偶啦
거기 멈춰요 就在那停住
扣ㄍㄧ 猛求呦
내 눈을 봐요 看著我的雙眼
內 潤呢 把呦
내 손을 이제 잡아요 現在牽起我的手吧
內 手呢 已接 茶把呦

넌 정말 你真的是
弄 衝馬
sexy 눈 sexy 코 sexy 입 sexy love
sexy 潤 sexy 扣 sexy 億 Sexy Love
내 눈엔 모든게 다 sexy 我眼裡你全都sexy
內 潤 內 摸登給 踏 sexy
oh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don't you know
oh  sexy eyes  sexy nose  sexy mouth  don't you know
오늘 난 네가 정말 sexy  今天我覺得你真的好sexy
偶呢 南 內嘎 衝馬 sexy

NO NO NO NO can you feel my love
NO NO NO NO  can you feel my love
내 맘을 느끼나요 (오!)  感受到我的心了嗎(Oh!)
內 馬悶 呢 ㄍㄧ哪呦 ( 喔~ )
NO NO NO NO can you feel my heart
NO NO NO NO  can you feel my heart
내게로와 Tonight night night 到我這來
內給摟哇 Tonight  night night


[RAP]
그대가 나에게 와서 내 마음을 훔쳐갔어
你來到我身旁,偷走我的心
可de嘎 那欸給 哇搜 內 馬恩悶 婚求嘎搜
이제 어떡해 I can't stop this feeling 現在該怎麼辦
已接 偶豆K I can't stop this feeling
네 네 네 네 마음에 꼭 你,你心中一定要
內 內 內 內 馬恩妹 夠
let let let let's make a bomb
let let let let's make a bomb
널 보면 내가 down up & down up & down 一見你我就
no 剖謬 內嘎 down up  &  down up  &  down

넌 정말 你真的是
弄 衝馬
sexy 눈 sexy 코 sexy 입 sexy love
sexy 潤 sexy 扣 sexy 億 Sexy Love
내 눈엔 모든게 다 sexy 我眼裡你全都sexy
內 潤 內 摸登給 踏 sexy
oh sexy eyes sexy nose sexy mouth don't you know
oh  sexy eyes  sexy nose  sexy mouth  don't you know
오늘 난 네가 정말 sexy  今天我覺得你真的好sexy
偶呢 南 內嘎 衝馬 sexy

<span

arrow
arrow
    全站熱搜

    Sunyu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